클저도 pvp 좆발암 컨텐츠였고


다 하기싫댔는데 결국 사람 다빠지고 pvp 좋아하는 병신들만 남음


카사도 똑같이 건틀렛에 흥미 느낀놈들만 남는거 보면


류금태발 게임의 숙명인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