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카사도 결국 클저랑 똑같은거 같음 ㅇㅇㅇ 추천 0 비추천 2 댓글 13 조회수 197 작성일 2020-11-22 08:47:11 https://arca.live/b/counterside/9513044 클저도 pvp 좆발암 컨텐츠였고다 하기싫댔는데 결국 사람 다빠지고 pvp 좋아하는 병신들만 남음카사도 똑같이 건틀렛에 흥미 느낀놈들만 남는거 보면류금태발 게임의 숙명인가 싶음 추천! 0 ( 0) 비추! 2 ( 1) 공유 댓글 [13] ㅇㅇ (183.98) 2020-11-22 08:47:45 삭제 수정 클저가 뭔 머전충만 남음 머전인구 좆도없는데 펼쳐보기▼ ㅇㅇㅇ 2020-11-22 08:48:20 내가하던 때는 머전충들때문에 클갤 맨날 개판났는데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0-11-22 08:49:36 삭제 수정 갤이 개판난다고 머전충이 많은건 아니지 마갤도 아니고 정갤이라 한두놈이 갤 먹기 씹가능임 펼쳐보기▼ ㅇㅇㅇ 2020-11-22 08:50:23 걍 맨날 머전때문에 불타고 머전충 공홈으로 꺼지라고 댓글달린거 보면 그것도 카챈이랑 똑같노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0-11-22 08:50:16 삭제 수정 거기다 유병휘가 머전 버려서 신규팀 세명 나왔는데 셋 다 머전 입장불가임 미래 1년됨 펼쳐보기▼ 핸드소닉 2020-11-22 08:47:59 ㅇㅇ 2020-11-22 08:48:05 머전충쉑 헛소리 펼쳐보기▼ 공기소리 2020-11-22 08:48:29 클로저스 pvp가 라인 세개있고 포탑이랑 기지뿌수면 이기는거였나..? 친구가 하는거 봤던거같은데 펼쳐보기▼ ㅇㅇㅇ 2020-11-22 08:49:13 그건 이벤트 컨텐츠로 나온 aos였고 그냥 철권마냥 1ㄷ1로 싸우는거임 대장전으로 펼쳐보기▼ 공기소리 2020-11-22 08:49:28 ㅇㅎ 그렇쿤 펼쳐보기▼ 카사는질병이ya 2020-11-22 08:49:40 그건 진짜 개초반 컨텐츠 삭제된지 오래됨 펼쳐보기▼ Edge 2020-11-22 08:49:19 지금 머전충 좆도 없음 펼쳐보기▼ Tay 2020-11-22 08:54:05 클저는 대전이 필수가 아닌 선택이었으니까 아예 카사랑은 다르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델 딱 대 볼따구 2020.11.22 46 0 컨소 '그 구간' 진입자 다수 속출중이다 [2] ㅇㅇ (58.239) 2020.11.22 99 0 건틀렛 한판 이긴애한테 져줬는데 괜히한듯 [1] 탑솔 2020.11.22 74 0 악몽 레이드는 덱 어떻게 구성하냐 [4] ㅇㅇ (122.36) 2020.11.22 66 0 오 이거 잘어올리네 [3] 안될꺼뭐있노 2020.11.22 67 2 건틀렛 다음주 류드뽑아도 못쓰네 하.. [3] Gd 2020.11.22 89 0 건틀렛 지금 만나면 존나 괘씸한 덱 [1] ㅇㅇㅇ 2020.11.22 85 0 건틀렛 덱 문제인가 [10] 엘빅이 2020.11.22 115 0 자기 프로필에 붙은 번호가 [2] 720124 2020.11.22 72 0 박상연 선생님 [2] dwsss 2020.11.22 60 0 건틀렛좀 그만해 [3] 파이크 2020.11.22 74 0 광고 하나 괜찮겠습니까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2 94 1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에프 2020.11.22 79 0 건틀렛 팬드쓰니까 건 존나쉽네 [2] Ryude밀라 2020.11.22 105 0 너넨 보통 미접 며칠이면 친삭하냐 [14] 미모사 2020.11.22 141 0 ✋질문 근데 다이아부턴 얼마나 하이스팩인거임 [26] 엘빅이 2020.11.22 229 0 패 존나꼬여서 플2한테 졋다... [2] 우기 2020.11.22 88 0 지금 건 얼탱이가 없는게 ㅇo 2020.11.22 60 0 쫄작 질문좀 ㅜㅜ [10] ㅇㅇ (175.197) 2020.11.22 105 0 오늘 10시 예상글) 아시발 ㅇo 2020.11.22 75 0 건틀렛 코핀6말야 [2] 720124 2020.11.22 84 0 그러고 보니까 주말의 건틀렛이었노 [2] ㅇo 2020.11.22 121 0 아 웨딩 전용 배경 좀 팔아달라고 [5]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12 0 근데 카사도 결국 클저랑 똑같은거 같음 [13] ㅇㅇㅇ 2020.11.22 197 -2 메이즈템 하나 더 안주냐? [1] 수램 2020.11.22 76 0 블레이즈2셋 스피릿2셋 [1] 류드말랑카우 2020.11.22 71 0 친구1일미접에 지우고있는데 2일에 한명정도 나옴 [1] ㅇㅇ 2020.11.22 77 0 건틀렛 저보다 훨씬 강하시네요 [3] 엘빅이 2020.11.22 169 0 샤오린 웨딩 스킨 질문좀 [7]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22 0 건틀렛 건포 다 뺐다 씨~팔 [1] 구관조리병 2020.11.22 87 0 저 전당 3-3 가능한가요? [4] ㅇㅇ (218.236) 2020.11.22 92 0 뭐야 시발 [1] ㅇㅇdb 2020.11.22 76 0 여기서 컨소들어올사람 구하면 구해지긴함? [4] 카사는질병이ya 2020.11.22 102 0 메이즈 장비 치피두개나와서 한때 좋아했는데 푸우 2020.11.22 86 0 4일이상 미접은 사실상 폐사냐 [1] ㅇㅇ (122.36) 2020.11.22 133 0 건틀렛 이번주 건 종료~ 공기소리 2020.11.22 93 0 인벤에 아키에이지2 개발시작 기사보는데 [5] 루안티아 2020.11.22 157 7 45따리 늒네 슬슬 폐사할것같음 [4] dd 2020.11.22 125 -1 1-4 미사키 맞짱깔새끼야 아 [1] 다프로간파 2020.11.22 76 0 내 17000포인트 어디감 [2] 오새린 2020.11.22 60 0 상대적 누렁이 [4] 람네 2020.11.22 96 0 야생추천인 한명 영입했다 [1] 류드말랑카우 2020.11.22 74 0 전당 3-3부터 포기임.. [3] ㅇㅇ (218.236) 2020.11.22 62 0 아니 씨발 오늘 나가면서 이마트 들를라고 햇는데 [2] ㅇㅇ 2020.11.22 95 0 구인/구직 그컨소시움에서1명모집 [10] 뭐해야하냐 2020.11.22 1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2 08: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