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계 파괴가 너무 심한데
그렇다고 해서 너프 패치 했다간 게임 터지는거 잘 알고 있을 테니 너프는 안할테고.
결론은 이제 신규 SSR 함선 나올 때마다 기존 함선들 은퇴하는 수순이지??
씨발롬들 그럴때마다 개발진 새끼들도 한명씩 은퇴하라고 해 개새끼들
생태계 파괴가 너무 심한데
그렇다고 해서 너프 패치 했다간 게임 터지는거 잘 알고 있을 테니 너프는 안할테고.
결론은 이제 신규 SSR 함선 나올 때마다 기존 함선들 은퇴하는 수순이지??
씨발롬들 그럴때마다 개발진 새끼들도 한명씩 은퇴하라고 해 개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