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 전당4 오토 시간 단축하려고 도전하는게 젤잼는듯 후지마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76 작성일 2020-11-24 01:34:34 https://arca.live/b/counterside/9554358 첫날 13분에서 조금씩 단축하면서 전당이 재밌어짐각유나 있으면 더 재밌었을거 같은데 지를 돈이 없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후지마루 2020-11-24 01:38:24 *수정됨 레지나,각미나,양하림,에블린 ,카일,이프리트,에리어스, 팬드 + 함선 엔터로 가면 깨지더라 펼쳐보기▼ FEKE 2020-11-24 01:39:17 4-5 멀로 깻슴 어제 거기서 대가리 깨졋는디 펼쳐보기▼ 후지마루 2020-11-24 01:40:01 4-5는 레지나, 치후유, 에블린, 양하림, 주시윤, 카일, 야누스, 신지아로 감 함선은 엔터 펼쳐보기▼ FEKE 2020-11-24 01:40:42 후지마루 2020-11-24 01:40:17 오토 ㅇㅇ 펼쳐보기▼ 후지마루 2020-11-24 01:41:47 팬드 대신 야누스 넣어도 될거임 둘중 육성이나 융합 잘된쪽 넣으면 될듯 펼쳐보기▼ 후지마루 2020-11-24 01:46:58 ㅇㅇ 해보고 후기 알려줘 펼쳐보기▼ 후지마루 2020-11-24 22:03:01 오 ㅊㅋㅊㅋ 조금이나마 도움 됐으면 다행이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34 오토돌리면 a클 뜨는거 정상임? [1] ㅇㅇ (183.103) 2020.11.24 77 0 이 덱에서 양하림 빼고 뭐넣을까 스퀘어에닉스 2020.11.24 55 0 개선 병신겜 항복기능좀 쳐만들어 [4] 십공소 2020.11.24 163 1 건틀렛 진지하게 각등이 빼고 그냥 아가탱크넣는게 나은거같은데 [6] Gd 2020.11.24 124 0 지금 침식체랑 니가와중임 [7] dwsss 2020.11.24 141 2 여름뉴비 전당4깻어요 흑흑 [2] ㅇㅇdb 2020.11.24 121 0 건틀렛 왜 맨날 매칭 돌리는 첫판은 지는걸까 Gd 2020.11.24 52 0 건틀렛 전력으로 맞서겠어! [4] 에델슈타트 2020.11.24 127 -1 의외로 카운터들이 실존하는곳 [2] ㅇㅇ 2020.11.24 157 0 패노 뜨는게 오늘이냐 내일이냐 [4] ㅇㅇ (121.145) 2020.11.24 160 0 건틀렛 매칭이 이상해 [4] 십공소 2020.11.24 108 0 556쫄작은 보통난이도 돌리는거임? [4]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4 166 0 건틀렛 3타워 참교육 성공 Gd 2020.11.24 121 0 셋바가 뭐임 [3] dwsss 2020.11.24 103 0 전장에 셋바 돌린 것 중에 마리아 전장이 제일 후회된다 DButton 2020.11.24 92 0 전당 3-4 지상군저장용 [2]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1.24 199 0 자계 434 오토됨? [3] ㅇㅇ (121.155) 2020.11.24 137 0 상연아 뉴비 캐릭터 레벨업 좀 어떻게 좀 해다오 dwsss 2020.11.24 99 0 구인/구직 [하루살이] 5명 구인함 [13] FEKE 2020.11.24 175 0 왜이리 키우라는게 많은건지 머리아프네 [6] 뭔겜을해도뉴비 2020.11.24 200 0 내가 구독을 취소했다! [4] 피곤하다 2020.11.24 162 0 타이탄 강소영 전장 돌린다 떴냐?!?!?! [5] 졸린곰 2020.11.24 150 0 개선 스비갤때 나왔던 전투 ui 개선안 [6] 람네 2020.11.24 272 2 요즘 전당4 오토 시간 단축하려고 도전하는게 젤잼는듯 [8] 후지마루 2020.11.24 176 0 상연아 오늘도 개노 안뜨면 진짜 나 [1] dwsss 2020.11.24 76 0 코로나로 죽는 건 아싸찐따만 죽을 거임 [4] ㅇㅇ 2020.11.24 228 -2 아침부터 대성공 하나 안뜨네 [2] hver 2020.11.24 82 0 존버는 승리한다 [1] 스퀘어에닉스 2020.11.24 116 0 건틀렛 ㅋㅋ 특수기딜이 1300 ㅋㅋ 십공소 2020.11.24 174 0 5지 다깨면 뭐함? [7] 물고기자리 2020.11.24 119 0 코로나로 인싸새끼들 죄다 몰살됬으면좋겠다 [6] 보노본호 2020.11.24 163 3 와 구독자 2500명 [6] 아무뮤 2020.11.24 192 0 구인/구직 렙 29 뉴비 협력사 구함 으헿 2020.11.24 96 0 영계수연이 존나 약한 이유가 있었네 [6] 니퍼 2020.11.24 171 0 300일때 여름처럼 선택권 팔까 [2] 졸린곰 2020.11.24 78 0 가챠마렵네... [2] 스퀘어에닉스 2020.11.24 105 0 1일 미접 협력사 둘 다 돌아왔다 [1] 페이커 2020.11.24 95 0 건틀렛 각등이 진자 웰케 안무섭냐 [2] ㅇㅇ (183.102) 2020.11.24 178 0 30분뒤에 수업인데 커피마셔야되나 [7] 보노본호 2020.11.24 109 0 아니 전당4-5 이거 문재앙 미친놈아님? [6] ㅇㅇdb 2020.11.24 168 0 이겜 좆같은점 [3] 치아가 2020.11.24 481 1 이제 뭐하면 좋지 [5] 겨울 2020.11.24 131 0 크레딧 왤케 부족해 [2] 힘을숨김 2020.11.24 131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해요! 구웨엑 2020.11.24 99 0 오늘 개노 안올라올듯 ㅇㅇ (120.50) 2020.11.24 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4 01: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