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556쫄작은 보통난이도 돌리는거임?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66 작성일 2020-11-24 01:46:22 https://arca.live/b/counterside/9554510 그리고 저기말고 또 돌릴만한데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183.102) 2020-11-24 01:47:13 삭제 수정 거기 실비아 캐는곳 아닌가? 그거 먹을겨ㅁ 도는거엿음 펼쳐보기▼ 분긔 2020-11-24 01:47:43 난 보통으로 돌렸었음 펼쳐보기▼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4 01:56:06 오잉 거긴 뭐나와? 펼쳐보기▼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4 02:02:22 헉 전당장비재료가 나오는구나 ㄷㄷ 앞으로 거기돌려야겟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 전당 4 오토 4,5노각 [7] ㅇㅇ (118.35) 2020.11.24 1120 0 오늘 새로 오픈한 게임 [5] 망겜만함 2020.11.24 190 0 아 빨리 구독하라고 재미없다고 [2] 람네 2020.11.24 94 0 건틀렛 이번주 건이 진짜 극혐이네 [3] Gd 2020.11.24 121 0 상위권은 각등이 노밴인데도 잘 안쓰네 [5] ㅇㅇ 2020.11.24 123 0 건틀렛 카미 쓰고 정정당당하게 붙어 [3] 십공소 2020.11.24 105 0 556 폰 버틸용으로 마리아키울껀데 [2] daddycat 2020.11.24 120 0 류드밀라가 대꼴인데 없는게 꼬움 [1] dwsss 2020.11.24 105 0 서폿덱, 니가와, 유나덱 욕하면 안되는 사람들 [3] Ryude밀라 2020.11.24 163 3 건틀렛 4349게이야 [5] 치아가 2020.11.24 108 0 ✋질문 파견보낸애들은 pve됨? [3] 뭔겜을해도뉴비 2020.11.24 95 0 건틀렛 내가 대단하다 [2] 분긔 2020.11.24 84 0 434 오토돌리면 a클 뜨는거 정상임? [1] ㅇㅇ (183.103) 2020.11.24 77 0 이 덱에서 양하림 빼고 뭐넣을까 스퀘어에닉스 2020.11.24 56 0 개선 병신겜 항복기능좀 쳐만들어 [4] 십공소 2020.11.24 163 1 건틀렛 진지하게 각등이 빼고 그냥 아가탱크넣는게 나은거같은데 [6] Gd 2020.11.24 124 0 지금 침식체랑 니가와중임 [7] dwsss 2020.11.24 141 2 여름뉴비 전당4깻어요 흑흑 [2] ㅇㅇdb 2020.11.24 121 0 건틀렛 왜 맨날 매칭 돌리는 첫판은 지는걸까 Gd 2020.11.24 53 0 건틀렛 전력으로 맞서겠어! [4] 에델슈타트 2020.11.24 127 -1 의외로 카운터들이 실존하는곳 [2] ㅇㅇ 2020.11.24 157 0 패노 뜨는게 오늘이냐 내일이냐 [4] ㅇㅇ (121.145) 2020.11.24 160 0 건틀렛 매칭이 이상해 [4] 십공소 2020.11.24 109 0 556쫄작은 보통난이도 돌리는거임? [4]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4 166 0 건틀렛 3타워 참교육 성공 Gd 2020.11.24 121 0 셋바가 뭐임 [3] dwsss 2020.11.24 103 0 전장에 셋바 돌린 것 중에 마리아 전장이 제일 후회된다 DButton 2020.11.24 93 0 전당 3-4 지상군저장용 [2]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1.24 199 0 자계 434 오토됨? [3] ㅇㅇ (121.155) 2020.11.24 137 0 상연아 뉴비 캐릭터 레벨업 좀 어떻게 좀 해다오 dwsss 2020.11.24 99 0 구인/구직 [하루살이] 5명 구인함 [13] FEKE 2020.11.24 175 0 왜이리 키우라는게 많은건지 머리아프네 [6] 뭔겜을해도뉴비 2020.11.24 201 0 내가 구독을 취소했다! [4] 피곤하다 2020.11.24 162 0 타이탄 강소영 전장 돌린다 떴냐?!?!?! [5] 졸린곰 2020.11.24 151 0 개선 스비갤때 나왔던 전투 ui 개선안 [6] 람네 2020.11.24 272 2 요즘 전당4 오토 시간 단축하려고 도전하는게 젤잼는듯 [8] 후지마루 2020.11.24 177 0 상연아 오늘도 개노 안뜨면 진짜 나 [1] dwsss 2020.11.24 76 0 코로나로 죽는 건 아싸찐따만 죽을 거임 [4] ㅇㅇ 2020.11.24 228 -2 아침부터 대성공 하나 안뜨네 [2] hver 2020.11.24 83 0 존버는 승리한다 [1] 스퀘어에닉스 2020.11.24 116 0 건틀렛 ㅋㅋ 특수기딜이 1300 ㅋㅋ 십공소 2020.11.24 174 0 5지 다깨면 뭐함? [7] 물고기자리 2020.11.24 119 0 코로나로 인싸새끼들 죄다 몰살됬으면좋겠다 [6] 보노본호 2020.11.24 163 3 와 구독자 2500명 [6] 아무뮤 2020.11.24 192 0 구인/구직 렙 29 뉴비 협력사 구함 으헿 2020.11.24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4 02: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