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미친새끼들인가

채용권 한 장도 안 줘도 지금 문제만 고치면 충분히 봉합 가능한 상태였는데


지금 우리가 싸질러놓은거 다 우리 의도가 맞았고

근데 유저가 바란거랑 좀 다른거 같으니까 다음에 할때 잘 할게 

보상으로 채용권 300개 가져가


이게 시발 진화가 될 거라 생각했냐?

유저가 원한건 기약없는 약속과 쓸데없는 보상이 아니라 현재 지적된 문제점을 고치는 니들의 자세라고

와 이건 진짜 심각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