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 소대랑 겹칠까봐 조정이 필요했으면 걍 다음해로 넘기던가 하지 ㅋㅋㅋㅋ

어짜피 결국 메이드소대도 신캐출시 = 돈땡기기 아님?


각종 스킬이나 문구도 안고치고 허접하게 눈가리고 아웅으로 돈땡기려고 다급하게 낸게 여기저기서 티가 다나는 와중에 저걸 변명이라고 지껄이고 있네


그냥 우리가 돈맛이 너무 고팠다고 인정하고 도게자 박고

유저 여러분에게 급격한 메타 변환과 그로 인한 금전/정신적 피로를 너무 안겨드린것에 통감한다 하면 될것을 되도않는 변명을 꼭 쳐 붙여야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