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선넘다가 불타면 ㅈㅅㅋㅋ하면 됨ㅋㅋㅋㅋ

그럼다시 대가리 덜깨진애들은 빛상연 외치면서 돌아오기때문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