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사과하는 마음은 커녕 먹고 떨어지세요 느낌만드냐

'아 ㅋㅋ 개시끄럽네 ㅋㅋ 미안하고 ㅋㅋ 

이거먹고 좀 조용히해라 개귀찮네 ㅋㅋ'

딱 이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