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부 좆같아서 접는다
안그래도 정보 특핵 빨책 노랑책 이터니움 죄다 부족해 뒤지겠는데
확성 대성공이라도 해주면몰라 30퍼 꾸역꾸역 박아놓고 재화의 가치 이지랄 하고 있네
개선요구 듣는다고? 소통? 지랄ㅋㅋ
소통이 아니라 쏘롱이겠지

그래도 게임은 재미있게 했었다
남은 카붕이들은 꼭 행복해라






지부 좆같아서 접는다
안그래도 정보 특핵 빨책 노랑책 이터니움 죄다 부족해 뒤지겠는데
확성 대성공이라도 해주면몰라 30퍼 꾸역꾸역 박아놓고 재화의 가치 이지랄 하고 있네
개선요구 듣는다고? 소통? 지랄ㅋㅋ
소통이 아니라 쏘롱이겠지

그래도 게임은 재미있게 했었다
남은 카붕이들은 꼭 행복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