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게임-이전보다 더 나아진 게임을 즐긴다


카사 유저들-이전과 달라진 점을 비교 분석해서 편해진 비용을 계산, 반환을 청구한다


씨발 이게 게임이냐


컴퍼니 사장이랑 직원마냥 운영이랑 유저들 관계도 갑이랑 을처럼 하는거냐


내가 시발 대기업 지점 직원인데 본사도 우리한테 이딴 식으로는 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