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마 씨발 믿었는데 겟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0 작성일 2020-11-26 13:28:38 https://arca.live/b/counterside/9625810 예쁘고 가슴커서 믿었는데씨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59.26) 2020-11-26 13:29:06 삭제 수정 버프 요약 보면 솔직히 그년은 답 없었잖어ㅋㅋ 펼쳐보기▼ 딸쟁이 2020-11-26 13:29:17 ㅐㄴ 2020-11-26 13:29:28 그래도 이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서브겜할거 찾고있엇는데 채널분위기 왜이럼? [7] ㅇㅇ (123.141) 2020.11.26 168 0 근데 기밀체용 뭐뽑아야댐? [11] 쿵철 2020.11.26 150 0 각힐이 지금 그렇게 하락함? [8] ㅇㅇ (116.32) 2020.11.26 184 0 건틀렛 구관검 생각보다 든든하다니까 [13] 히로아인 2020.11.26 158 0 그때 ppt 만든 게이 살아있냐? [2] 기도 2020.11.26 134 0 아침 꽃 점심 쌍욕 저녁 불족발 [1] ㅇㅇ 2020.11.26 69 2 족발갤에 실례지만 뉴비 이륙 가능합니까? [14] ㅇㅇ (221.155) 2020.11.26 159 9 카붕이들 하루에 몇끼를 쳐먹노 [2] 엘빅이 2020.11.26 100 -1 씨발련들아. [7] ㅣㅇㅇㅣ 2020.11.26 190 1 개선했을때 유저들의 반응 ㅇㅇ (109.166) 2020.11.26 81 3 잠만 과제하다 이제와서 상황 파악중인데 [8] 검까마귀 2020.11.26 161 1 병신수치가 높으면 원래 얼마나 병신 같길래 저 난리지 하고 시작해보는거임 [1] 라쿰 2020.11.26 155 3 불족갤 막차가능? [12] 치아가 2020.11.26 1601 48 건틀렛 더 이상 이겜 건틀렛은 pvp라 볼 수가 없음 [4] ㅇㅇ (218.39) 2020.11.26 192 9 적당히 찍먹해봐야겠다 [2] ㅇㅇ 2020.11.26 111 0 나 8일차 뉴비인데 카사 아직 살아있는거 맞지? [5] ㅇㅇ (218.37) 2020.11.26 163 -1 생각해보니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020.11.26 147 9 근데 ㄹㅇ 로자만 계속 내줘도 이길거 같은데 [3] 엘빅이 2020.11.26 135 0 광고씨발 카사채널인줄도 몰랐네ㅋㅋㅋㅋㅋ [4] ㅇㅇ (210.111) 2020.11.26 104 1 퇴근하고 이제 념글정독했네 쿵철 2020.11.26 73 0 페그오 운영vs카사 운영 [5] ㅇㅇ 2020.11.26 112 0 스펙트럴 스마이트 주는 카운터가 누구잇지 [7]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6 118 0 유마 씨발 믿었는데 [3] 겟타 2020.11.26 120 0 족발파티 끝나니까 챈에 슬슬 건공들 돌아오네 [1] ㅇㅇ (182.161) 2020.11.26 130 1 그냥 유입 오면 기대치를 최대한 낮춰야됨 [7] 안될꺼뭐있노 2020.11.26 1358 47 ✋질문 구관검 패치되서 쓸만함? [4] 학점대폭발 2020.11.26 129 0 챈 분위기 좀 진정댐? [5] 페이커 2020.11.26 152 -2 건틀렛 건 30분돌렸는데 나유빈 딱 한번봄 [4] 맘스땃쥐 2020.11.26 124 0 나는 접지 않을거다 팔도 2020.11.26 117 0 근데 이번 기채 300장 준걸로 뭐 뽑았음? [16] ㅇㅇ (210.105) 2020.11.26 175 0 건틀렛 구관검 눈나 뭐냐 ㅋㅋㅋㅋㅋ [3] ㅇㅇ 2020.11.26 229 0 결국 이번 사태의 가장 큰 요점은 지금껏 쌓아온 신뢰를 박살냈다는거임 [8] ㅇㅇ (121.183) 2020.11.26 1668 47 이거 뭐냐 진짜 300일뽑 미친 거 아님? [22] asdf (115.69) 2020.11.26 2427 40 지부미션 옆그레이드 하는거 보면서 [1] ㅇㅇ (203.144) 2020.11.26 48 1 각성캐 없는 계정인데 이 정도면 나눔계로 괜찮지않냐 [2] 타다노 2020.11.26 134 -1 건틀렛 나유빈 괜찮은거 같음 엘빅이 2020.11.26 89 0 300일만에 벨런스 꼬라지가 이정돈데 [3] ㅇㅇ 2020.11.26 148 1 개선은 너네들이 해야지 [1] 미야 2020.11.26 114 -5 큰일 났다 적성핵 부족하다 응애나아기라붕 2020.11.26 32 0 근데 일반 나유빈 3코됐잖아 두부맛김치 2020.11.26 88 0 앞으로 갓패치 계속 나와도 욕박을거임 [7] ㅇㅇ (218.238) 2020.11.26 1483 33 나유빈 상향 안하고 어물쩍 넘어갈거같음 [6] ㅇㅇ 2020.11.26 98 0 이 겜 재밌음? [12] 3978125 2020.11.26 148 -2 기채 300장 흑신부 ㅋㅋ ㅇㅇ 2020.11.26 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6 1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