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에서 지들이 했던 말들 다 쌩까고 유저말 다 쌩까고
유저들이 믿고 돈 질러주니까 지들 능력인 것 마냥 으스대다가
이번에 똥 푸짐하게 싸지르고 하루 지나서 내놓은게 4과문과 2안인데
시발 의견 내달라는 말이나 지껄인거 보면 얼마나 거만하고 오만한 놈들인지 잘 알 수 있음
니들 듣고 싶은 것만 듣고 싶어? 그냥 게임 디렉터 때려 치우고 트위터나 하시지 그래?
인터뷰에서 지들이 했던 말들 다 쌩까고 유저말 다 쌩까고
유저들이 믿고 돈 질러주니까 지들 능력인 것 마냥 으스대다가
이번에 똥 푸짐하게 싸지르고 하루 지나서 내놓은게 4과문과 2안인데
시발 의견 내달라는 말이나 지껄인거 보면 얼마나 거만하고 오만한 놈들인지 잘 알 수 있음
니들 듣고 싶은 것만 듣고 싶어? 그냥 게임 디렉터 때려 치우고 트위터나 하시지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