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동안 로자한테 처맞으면서


'로자년 지금은 기세등등하지만 곧 좆사기캐가 출시돼서 참피년따윈 날려버릴거임 ㅋㅋ'


그다음 A라는 적폐캐 출시돼고


일주일동안 A한테 처맞으면서


'아 ㅋㅋ A년 지금은 기고만장하지만 곧 퇴물될거임 ㅋㅋ'


그리고 B라는 신캐한테 처맞고


마치 담당일진이 다른 일진한테 좆발리고 자기의 새 주인님이 된 찐따를 보는것같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