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유나 상향받고 얼마 안지났을때 평이 그냥 고만고만 하길래 각성선택권 있는거 그냥 안박고 버팀


그러고 한동안 안들어오다 오늘 딱 들왔는데 평이 달라져있네 걍 뽑을껄 각성 각힐밖에 없어 응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