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이벤던전이 없는데
나 각유미나만 100랩이고 나머지는 아직 80대 애들 몇마리 있고(대공훈련 돌꺼 위주로 키우라고 해서)
나머지는 아직 10랩부터 70까지 골고루 다양하게 있는데
소대 3개 정도 편성 되는거같아
근데 이벤트 던전이 이제 없는데 어디가서 애들 랩업시켜???
연봉협상은 보라색을 각유미나에 다 부어가지고 이제 남은게 업서
이제 이벤던전이 없는데
나 각유미나만 100랩이고 나머지는 아직 80대 애들 몇마리 있고(대공훈련 돌꺼 위주로 키우라고 해서)
나머지는 아직 10랩부터 70까지 골고루 다양하게 있는데
소대 3개 정도 편성 되는거같아
근데 이벤트 던전이 이제 없는데 어디가서 애들 랩업시켜???
연봉협상은 보라색을 각유미나에 다 부어가지고 이제 남은게 업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