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신캐 나와서 첫날부터 언급거의 없는거 첨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3 작성일 2020-11-26 13:19:06 https://arca.live/b/counterside/9625550 그 유나조차 좋냐안좋냐 갈렸는데공익은 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단하다 류금태 박상연 ㅇㅇ (39.114) 2020.11.26 42 0 이거 은근히 분석 잘한거 같은데 ㅇㅇ 2020.11.26 130 0 어제 시작한 똥믈리에 인데 [3] ㅇㅇ (117.58) 2020.11.26 103 0 머야 불족 공지 ㅇㄷ감? ㅇㅇ (116.120) 2020.11.26 44 0 늦었냐? 나도 족발 코인 탄다 [5] 우주여행자 2020.11.26 85 10 보통 섭종하는겜이 신캐 쎈거 막내다가 소리도없이 섭종한다던데 [2] ㅇㅇ (175.204) 2020.11.26 104 4 건틀렛 로자 가지고 호들갑떨면 상연이가 비웃음ㄹㅇ [1] ㅇㅇ 2020.11.26 320 18 무섭긴하네 ㅋㅋ 진짜 다음은 카린일듯싶다 [4] 푸우 2020.11.26 115 5 카사가 게임은 병신인데 탕건 2020.11.26 104 2 건틀렛 와 레이크로 모으고 로자 던지니까 [2] 테르미도르 2020.11.26 149 0 지금 시점에서 새로 시작할려는 사람이 있긴하구나 [3] 타다노 2020.11.26 89 2 ???: 앞으로 각성캐는 3주에 하나씩 출시하겠습니다 팔도 2020.11.26 50 0 이새끼들이 얼마나 병신인지 알려줌 [2] ㅇㅇ (121.183) 2020.11.26 104 3 건틀렛 600점 하이큐 뭐임? [2] 중기맨 2020.11.26 86 1 형들 뉴빈데 3각계 사서 매일 2만 이터만 이벤던젼에서 랩업 돌렸었는데 [9] ㅇㅇ (222.109) 2020.11.26 87 0 "야누스...로자리아...류드밀라..." [1] ㅇㅇ 2020.11.26 125 0 건포 빼야하는데 어카지 [1] ㅇㅇ 2020.11.26 54 0 아 시발 헤라 정주행 하면서 존나 웃었네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1.26 69 0 6천점대 애들도 걍 백기오픈하네 ㅇㅇ 2020.11.26 83 0 각유나 매물이 없는데 걍 각힐 각미나 들고시작할까 [3] ㅇㅇ (116.32) 2020.11.26 72 0 로자 특수기 왤캐쌘거냐 [2] 아이세스 2020.11.26 116 0 진화됫노? [8] CCCAAA 2020.11.26 166 -5 다음주 각유빈 상향 예상 atti 2020.11.26 55 1 각성신캐 나와서 첫날부터 언급거의 없는거 첨봄 ㅇㅇ 2020.11.26 43 0 어 뭐야...불족발 배달시켜서 먹고 오니깐... 융합핵 뭔데? 베베파우 2020.11.26 59 0 어차피 더 쎈 캐릭터 출시되니까 너프하지 말자 ㅋㅋㅋ ㅇㅇ (182.161) 2020.11.26 86 6 카운터사이드의 미래....jpg [4] 안될꺼뭐있노 2020.11.26 1830 34 · 공지보고 빡쳐서 상자깡할뻔 구렁이 2020.11.26 74 -1 진짜 살면서 오늘은 키워드 하나만 들으면 무조건 생각날듯 ㅋㅋㅋ [2]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1.26 71 0 로자는 시작인데 왜 벌써부터 너프소리가 나오노ㅋㅋ [2] 좆망겜감별사 2020.11.26 114 9 건틀렛 구관검 생각보다 든든해서 [5] 히로아인 2020.11.26 169 0 그랜절 연습햇다매 [6] ㅇㅇ (115.143) 2020.11.26 102 0 일단 새로 개정한 지부 채용권 획득 확률 계산해봄 [8] ㅇㅇ 2020.11.26 228 8 이거 삼? [4] ㅇㅇ (220.77) 2020.11.26 115 0 이해를 못 하시나본데 지금 로자 하나로 이렇게 꼬우면 안된다고ㅋㅋ ㅇㅇ (59.26) 2020.11.26 119 9 무적 하면 떠오르는거 [3] 팔도 2020.11.26 968 2 다음주까지 그냥 출첵만할까 부엉이바위 2020.11.26 40 0 건틀렛 병신겜 ㅋㅋㅋ [4] ㅇㅇdb 2020.11.26 154 0 전당3 공군덱 이제 로자가 대가리 다 깨겟노 ㅋㅋ [3] ㅇㅇ 2020.11.26 143 0 뉴비 카사 처음해보는데 맨땅계로 해도됨?? 지금 리세중인데.. [2] ㅇㅇ (211.59) 2020.11.26 110 0 지금 대부분 디펜더가 방벽만도 못함 ㅇㅇ 2020.11.26 57 0 말들어 보니깐 일리있네 너프필없겠다 ㄹㅇ [1] 푸우 2020.11.26 131 3 그래서 나유빈 좋음? 구림? [7] 람네 2020.11.26 158 0 나중에 보면 무조건 들어가는 확정 데미지나올듯 ㅇㅇ (210.105) 2020.11.26 57 1 타오르는 거 살짝 누그러지니까 다시 -건- 얘기가 나오노 ㅋㅋ [3] 냥냥핵펀치 2020.11.26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6 1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