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붕이들은 장례식까지 존나 꿀잼이네


퇴근하고 베라 보는데 씨팔ㅋㅋㅋ 


20세기 초반 디시 생각나는 쉰내나는 불족발 정모에 개추 박았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