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보상 일괄수령 버튼 삭제.


왜 있던걸 지우지?

왜 하나씩 하나씩 스스로 불편한걸 만들지?



사실 협박이라도 당하고있는게 아닐까?


분탕을 치지 않으면 큰일나서

작은 분탕 하나라도 쳐야하는걸까?


싶었는데 점점 더 싸해지더다가 눈앞에 칼보여줘도 이해못하고

찔리고나서야 비명지르는게


공포영화에 나오는 안전불감증 병신이 나였던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