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보상 일괄수령 버튼 삭제.
왜 있던걸 지우지?
왜 하나씩 하나씩 스스로 불편한걸 만들지?

사실 협박이라도 당하고있는게 아닐까?
분탕을 치지 않으면 큰일나서
작은 분탕 하나라도 쳐야하는걸까?
싶었는데 점점 더 싸해지더다가 눈앞에 칼보여줘도 이해못하고
찔리고나서야 비명지르는게
공포영화에 나오는 안전불감증 병신이 나였던거같음
이벤트 보상 일괄수령 버튼 삭제.
왜 있던걸 지우지?
왜 하나씩 하나씩 스스로 불편한걸 만들지?

사실 협박이라도 당하고있는게 아닐까?
분탕을 치지 않으면 큰일나서
작은 분탕 하나라도 쳐야하는걸까?
싶었는데 점점 더 싸해지더다가 눈앞에 칼보여줘도 이해못하고
찔리고나서야 비명지르는게
공포영화에 나오는 안전불감증 병신이 나였던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