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면 다음주 밸패 아니면 다음달 각성 아니면 이번 메이드 유닛들한테 기존 유닛 보다 더 사기로 나와서 로자든 뭐든 지금처럼 신박한 개사기 스킬로 찍어누를텐데 고작 지금 로자로 꼬우면 안되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