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각힐포함 디펜더들 다좆된거보니깐 신캐나오거나 구캐릭 상향먹으면 쥐도새도 모르게 관짝갈텐데 괜히 너프한거 되겠네 ㄹㅇㅋㅋ 지금 서폿이 탱서는것 처럼 스커라든지 다른애들이 원딜하면 될듯ㅋㅋㄱㄱ
지금 각힐포함 디펜더들 다좆된거보니깐 신캐나오거나 구캐릭 상향먹으면 쥐도새도 모르게 관짝갈텐데 괜히 너프한거 되겠네 ㄹㅇㅋㅋ 지금 서폿이 탱서는것 처럼 스커라든지 다른애들이 원딜하면 될듯ㅋㅋ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