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소신발언하나하자면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3 작성일 2020-11-26 18:58:16 https://arca.live/b/counterside/9632328 계속 특채에 천장 넣어라 마라 여론에 휘둘려서 넣었다 뺐다하는데 언제나 넣는게 맞지않음?그러면 6중 7중천장인데 이런 뇌없는 의견 거르고 챈 전체의견 좀 통합해서 언제나 천장 있도록 의견 모으는게 맞지않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페이문 2020-11-26 19:00:34 그냥 이런 채용을 하지 말아야 됨. 8중 천장 넣을 수도 없고..아니면 무료연 뿌려서 그거로만 뽑게 해주던가.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26 19:02:00 넣을수도 없고가 아니라 어차피 이런거 계속 냈고 낼테고 이 채용풀 뽑는 사람이 존재할텐데 그런 사람을 위해서 천장 넣는게 맞지않냐는거지 펼쳐보기▼ ㅇㅇ (49.142) 2020-11-26 19:01:23 삭제 수정 원래 7,8회 천장같은건 없었어 여름 추석 다이런식이였자너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26 19:02:39 내가 알기로 법칙자체가 추석 이후에 개정된거임 펼쳐보기▼ ㅇㅇ (49.142) 2020-11-26 19:05:45 삭제 수정 바뀐후만봐도 2,3이면 천장넣고 이번에 안넣은거보면 하던대로 쭉 할거같은데 3회천장 불탄거만봐도 7,8회천장은 안내는게 맞음 실제효율이 어떻든 보기에도 안좋고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26 19:09:24 결국 보기에 안좋다고 스스로 개선을 포기한다는게 웃기는일이라 그럼 챈자체가 효율상 더 좋다고 의견통합이 되면 인식자체는 알아서 개선이 될텐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니가와 좆같이 많이 보이더라 [2] 수램 2020.11.26 95 0 요로코롬 하라는거지? [2]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96 0 너네 플래닛포인트 어디다가 씀? [7] 탑솔 2020.11.26 112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아무튼아님 2020.11.26 77 0 금태가 바짓가랑이 잡는데 오또캄 [6] ㅇㅇ 2020.11.26 120 3 로자 특수기 반격하는방법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6 116 4 출석보상 오류걸렷네 ㅋㅋㅋㅋ ㅇㅇ (220.88) 2020.11.26 67 0 일케하라구? [7]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108 0 로자는 너프해도 될것같은데 [3] 탑솔 2020.11.26 131 0 특수기이하의경직을무시하는버프를무시하는특수기를사용하고출격과함께4초무적을가진캐릭터 [2] 나무는tree 2020.11.26 97 1 새벽 4시에 깨서 출책하는 나도 참 레전드네 겟타 2020.11.26 41 0 건틀렛 여름팬드 마스터달았다 [7] 수램 2020.11.26 94 0 로자 반격안되는거 "버그수정"당할거같지않냐 [1] 꿀때지 2020.11.26 87 0 전당3 류드 어디에 내야됨? [1] 독호메 2020.11.26 55 0 지금 지부 딱 3개만 건들면 괜찮은 개편이라고 봄 ㅇㅇ (218.232) 2020.11.26 46 0 니들 출첵 제대로 받아지냐? [4] 공기소리 2020.11.26 124 0 각유빈 어때? [3] 윾미나 2020.11.26 68 0 건틀렛 와시발 [2] 수램 2020.11.26 108 0 각유빈 리더 주고 코핀 니가와 하네 페이문 2020.11.26 70 1 새벽건이라 그런가 건모 차단한사람이없네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26 61 0 뭐지 525 자사 함선이동 갮인데? [1]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78 0 각유빈은 모르겠고 로자 ㄹㅇ 레전드임 [2] Onedaymore 2020.11.26 127 0 카트료시카에서 융핵이나 기채권뜸? [2] ㅇㅇ (220.88) 2020.11.26 80 0 소신발언하나하자면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26 133 0 각유빈 별거없음 ㅇㅇ 2020.11.26 162 0 얼리버드 기상 [1]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6 49 0 징징그만하고 그림이나그려야지 [1] 왕죽 2020.11.26 56 0 구인/구직 사람사는세상 단한명 모집 [6]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6 143 0 시즈 각성 ㅇㅇ (14.37) 2020.11.26 39 0 머임 5-2-5 공략 없음? [1]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81 0 건틀렛 님들 제발 한판만 져주셈; [2] 수램 2020.11.26 122 0 이 개같은 새끼들은 뉴비 챙겨줄 마음이 하나도 없음 [3] ㅇㅇ (109.166) 2020.11.26 119 5 지부 1 4 8? 고정은 여지없이 좋을듯 [4] ㅇㅇ (211.236) 2020.11.26 88 0 한정없으면 스토리 못밀어? [5] ㅇㅇ (14.41) 2020.11.26 87 0 창작 이수연 그림 [18] abko 2020.11.26 3607 79 좆 됏 다 [4] 꿀때지 2020.11.26 92 0 패치하고나서 건 두판돌리고 때려침 [3] 물리법칙 2020.11.26 89 0 얘들아 불족먹은 속을 오늘 12시에 발매되고 30분만에 크랙뚫린 야겜으로 풀래? [6] 강도높은 2020.11.26 249 2 4000점대애들 매칭돌려라 [4]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26 88 0 지금 잠 안오는이유 [2] 나무는tree 2020.11.26 68 0 자야겠다 [2] 수램 2020.11.26 63 0 똥싸면서 생각해보니 지부 <~~~~ 이상한점 [6] 꿀때지 2020.11.26 164 2 패작하는데 매칭상대가 없네 [5] ㅇㅇ 2020.11.26 93 0 카트료시카는 왜 한번씩 이벤 하는거임 [6] ㅇㅇ (211.236) 2020.11.26 85 0 건틀렛 각윾빈이 괜찮은거같음 [5] 공기소리 2020.11.26 1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9: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