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트료시카는 왜 한번씩 이벤 하는거임 ㅇㅇ (211.23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4 작성일 2020-11-26 18:44:33 https://arca.live/b/counterside/9632203 존나 구리지않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공기소리 2020-11-26 18:44:48 ㅇㅇ (109.166) 2020-11-26 18:45:06 삭제 수정 어디서 허접한거 보고 배웠나보지 펼쳐보기▼ ㅇㅇ (109.166) 2020-11-26 18:45:59 삭제 수정 저번 할로윈 이벤도 좆같이 주차 나눠놔서 막주 레이드 이벤 못하고 접을뻔한 뉴비 있었는데 이새끼들은 뇌세포가 다 뒤졌나 배우는게 없음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0-11-26 18:46:45 삭제 수정 레이드 그거 ㅋㅋㅋㅋㅋ 기준이 뭔지 모르겠던데 펼쳐보기▼ ㅇㅇ (109.166) 2020-11-26 18:47:03 삭제 수정 이번에도 다이브 레이드 저어기 뒤에 있던데 지부 시간 더 길어져서 레이드 뽑기 몇배는 더 힘들어졌는데 어찌될지 어디 한번 보자고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0-11-26 18:47:56 삭제 수정 제일짧은것만 보상 안보고 계속 돌려야겠넼ㅋㅋ 하루종일 폰만 봐야겠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지 525 자사 함선이동 갮인데? [1]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78 0 각유빈은 모르겠고 로자 ㄹㅇ 레전드임 [2] Onedaymore 2020.11.26 126 0 카트료시카에서 융핵이나 기채권뜸? [2] ㅇㅇ (220.88) 2020.11.26 80 0 소신발언하나하자면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26 133 0 각유빈 별거없음 ㅇㅇ 2020.11.26 162 0 얼리버드 기상 [1]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6 49 0 징징그만하고 그림이나그려야지 [1] 왕죽 2020.11.26 56 0 구인/구직 사람사는세상 단한명 모집 [6]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6 143 0 시즈 각성 ㅇㅇ (14.37) 2020.11.26 39 0 머임 5-2-5 공략 없음? [1]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81 0 건틀렛 님들 제발 한판만 져주셈; [2] 수램 2020.11.26 122 0 이 개같은 새끼들은 뉴비 챙겨줄 마음이 하나도 없음 [3] ㅇㅇ (109.166) 2020.11.26 119 5 지부 1 4 8? 고정은 여지없이 좋을듯 [4] ㅇㅇ (211.236) 2020.11.26 88 0 한정없으면 스토리 못밀어? [5] ㅇㅇ (14.41) 2020.11.26 87 0 창작 이수연 그림 [18] abko 2020.11.26 3607 79 좆 됏 다 [4] 꿀때지 2020.11.26 91 0 패치하고나서 건 두판돌리고 때려침 [3] 물리법칙 2020.11.26 89 0 얘들아 불족먹은 속을 오늘 12시에 발매되고 30분만에 크랙뚫린 야겜으로 풀래? [6] 강도높은 2020.11.26 249 2 4000점대애들 매칭돌려라 [4]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26 88 0 지금 잠 안오는이유 [2] 나무는tree 2020.11.26 68 0 자야겠다 [2] 수램 2020.11.26 63 0 똥싸면서 생각해보니 지부 <~~~~ 이상한점 [6] 꿀때지 2020.11.26 164 2 패작하는데 매칭상대가 없네 [5] ㅇㅇ 2020.11.26 92 0 카트료시카는 왜 한번씩 이벤 하는거임 [6] ㅇㅇ (211.236) 2020.11.26 84 0 건틀렛 각윾빈이 괜찮은거같음 [5] 공기소리 2020.11.26 140 0 류드없으면 전당3 아예 못깰정도임? [10] ㅇㅇ (220.88) 2020.11.26 187 0 지부가 문제가 아니야~!! [8] 왕죽 2020.11.26 117 0 방금까지 꿀잠 자다가 카사하고싶어서 눈떠짐 [2] 꿀때지 2020.11.26 98 1 글 대충 훑어보니까 [2] ㅇㅇ 2020.11.26 93 2 타갤에서 왔는데 왜터진거야? [4] ㅇㅇ (14.41) 2020.11.26 141 0 건 져서 좆같은데 동물학대함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6 94 0 로자 상향먹고 전당3 존나 쉬워졋겟네 [4] 물리법칙 2020.11.26 117 0 불족 처음나온게 이거임? [2] 수램 2020.11.26 140 4 으악 시발 추석뉴비 뒤진다 뒤져~!!! [13] 왕죽 2020.11.26 172 2 류드 로자로 대체가능하냐? [13] ㅇㅇ (220.88) 2020.11.26 156 0 광고 뭐냐? [4] Herstal 2020.11.26 116 0 10쿼츠는 시발 왜주는거지 [10] 물리법칙 2020.11.26 128 1 류드하나때문에 이게 뭐하는 짓거리냐 [14] 왕죽 2020.11.26 176 1 근데 진짜 불족발은 레전드네 [3]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26 253 1 각유빈 핑계가 뭐였더라 [17] 수램 2020.11.26 174 0 특적핵 융합핵으로 바꿔먹는거 에바임? [3] ㅇㅇ (112.164) 2020.11.26 86 0 각성캐마다 왜 코스트가 다름? [2] ㅇㅇ (220.88) 2020.11.26 111 0 건틀렛 아까 골드 2300점인데 트럭 만남ㅋㅋ [5]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145 0 난 지부 씹창낸거보다 벨런스가 더 좆같음 [8] ㅇㅇ 2020.11.26 205 3 뉴비는 300기채로 각수연먹고가는게 나은가 [5] 유미 2020.11.26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9: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