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ㅅㅂ 지부도 문제야

근데 내가 보기엔 일반가챠쪽이 더 문제인거같아

할로윈때도 좆같음 심하게 느끼다가 그래도 에델하고 레지나 얻었으니

그러려니했는데

이거 천장없는 뽑 막상당해보니 진짜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