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게 원본이고

대사가 하나밖에 없으니 이것저것 꾸며보고 싶었는데
검토받으면서 사족이 될 수도 있다해서 그냥 이렇게 끝냄...
퀄리티가 그닥 높진 않아서 미안하다
뭔가 수정해야하거나 아쉬운 부분있으면 바로 말해줘 수정할게
---
안 본 애들 있을 것 같아서 예전에 만든 것도 봐줘




이게 원본이고

대사가 하나밖에 없으니 이것저것 꾸며보고 싶었는데
검토받으면서 사족이 될 수도 있다해서 그냥 이렇게 끝냄...
퀄리티가 그닥 높진 않아서 미안하다
뭔가 수정해야하거나 아쉬운 부분있으면 바로 말해줘 수정할게
---
안 본 애들 있을 것 같아서 예전에 만든 것도 봐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