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원본이고


대사가 하나밖에 없으니 이것저것 꾸며보고 싶었는데

검토받으면서 사족이 될 수도 있다해서 그냥 이렇게 끝냄...

퀄리티가 그닥 높진 않아서 미안하다


뭔가 수정해야하거나 아쉬운 부분있으면 바로 말해줘 수정할게

---

안 본 애들 있을 것 같아서 예전에 만든 것도 봐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