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지부 씹창낸거보다 벨런스가 더 좆같음 ㅇㅇ 추천 3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04 작성일 2020-11-26 18:31:19 https://arca.live/b/counterside/9632092 리더 주면 3코짜리 수류탄 새끼가 1대 몇 교환하고6코짜리 각성캐 딜로 찍어누르는데 벨패때 마다이딴 주먹구구식 패치 계속하면 지부 개선이고 뭐고 걍 좆같아서 다 떠날거같음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유미 2020-11-26 18:31:47 건이 엔드컨텐츠인데 밸런스가 좀 ㅜㅜ 펼쳐보기▼ 수램 2020-11-26 18:32:09 발가락 3개썼으면 맞아줘야지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1-26 18:32:25 로자 저래된거보고 건 손놨다 ㅋㅋ 스트레스 없어서 좋네 펼쳐보기▼ 페이문 2020-11-26 18:33:14 버려지는 구캐 없다고 하더니 실상은 구캐 사기캐 만들어서 팔아먹고 있음. 진짜 개병신 같음. 펼쳐보기▼ 페이문 2020-11-26 18:33:41 각성은 각성대로 다 뽑아야 되고 지금 레지나 로자 카일 없으면 건에서 두들겨 맞는거 말고는 할 거 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18:34:26 300일 된 게임이 무슨 한 2년된 게임 인플레같음 시발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18:34:05 각등이때부터 선 존나 넘었는데 건공 새끼들 각등이 막기 쉽다느니 상위권은 안쓴다고 여론몰이 하면서 지들끼리 레이크2스+각등이로 개지랄 하는거도 좆같았는데 이젠 3코 공중각등이도 나오는거 보고 손 놓음 ㅋㅋ 펼쳐보기▼ ㅇㅇ (49.142) 2020-11-26 18:35:06 삭제 수정 나도 이번 패치 이후 건에서 손땜 오토로 꼴아박는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야겠다 [2] 수램 2020.11.26 62 0 똥싸면서 생각해보니 지부 <~~~~ 이상한점 [6] 꿀때지 2020.11.26 164 2 패작하는데 매칭상대가 없네 [5] ㅇㅇ 2020.11.26 92 0 카트료시카는 왜 한번씩 이벤 하는거임 [6] ㅇㅇ (211.236) 2020.11.26 84 0 건틀렛 각윾빈이 괜찮은거같음 [5] 공기소리 2020.11.26 139 0 류드없으면 전당3 아예 못깰정도임? [10] ㅇㅇ (220.88) 2020.11.26 187 0 지부가 문제가 아니야~!! [8] 왕죽 2020.11.26 117 0 방금까지 꿀잠 자다가 카사하고싶어서 눈떠짐 [2] 꿀때지 2020.11.26 98 1 글 대충 훑어보니까 [2] ㅇㅇ 2020.11.26 92 2 타갤에서 왔는데 왜터진거야? [4] ㅇㅇ (14.41) 2020.11.26 140 0 건 져서 좆같은데 동물학대함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6 93 0 로자 상향먹고 전당3 존나 쉬워졋겟네 [4] 물리법칙 2020.11.26 116 0 불족 처음나온게 이거임? [2] 수램 2020.11.26 139 4 으악 시발 추석뉴비 뒤진다 뒤져~!!! [13] 왕죽 2020.11.26 171 2 류드 로자로 대체가능하냐? [13] ㅇㅇ (220.88) 2020.11.26 155 0 광고 뭐냐? [4] Herstal 2020.11.26 115 0 10쿼츠는 시발 왜주는거지 [10] 물리법칙 2020.11.26 127 1 류드하나때문에 이게 뭐하는 짓거리냐 [14] 왕죽 2020.11.26 175 1 근데 진짜 불족발은 레전드네 [3]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26 253 1 각유빈 핑계가 뭐였더라 [17] 수램 2020.11.26 174 0 특적핵 융합핵으로 바꿔먹는거 에바임? [3] ㅇㅇ (112.164) 2020.11.26 85 0 각성캐마다 왜 코스트가 다름? [2] ㅇㅇ (220.88) 2020.11.26 110 0 건틀렛 아까 골드 2300점인데 트럭 만남ㅋㅋ [5]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145 0 난 지부 씹창낸거보다 벨런스가 더 좆같음 [8] ㅇㅇ 2020.11.26 204 3 뉴비는 300기채로 각수연먹고가는게 나은가 [5] 유미 2020.11.26 89 0 지금까지 각성캐 몇개나옴? [3] 프로찍먹러 2020.11.26 96 0 추수감사절 팬드 핫산해왔어 [12] 미미카키 2020.11.26 1972 24 자기 전 기밀10뽑 [4] 네네안 2020.11.26 112 3 이런데서 뭐 저격하려고 돌리는건 ㄹㅇ 좀 아닌듯 [7] 수램 2020.11.26 138 2 다타고 재만 남았노 SAA1885 2020.11.26 60 0 나무위키에 벌써 올라왔네ㅋㅋㅋㅋ [7] 뇌가있는용기병 2020.11.26 230 2 이번 300일채용 같은건 무료뽑 뿌리지 않는이상 쳐다도 보면안됨 [2] 카린웡 2020.11.26 87 2 카트료시카 이거 내일도 1일차 미션 깰수있음? [2] 독호메 2020.11.26 62 0 ✋질문 진짜 천장을 왜안만드는거야?????? [13] 왕죽 2020.11.26 187 2 나만각유나각등이이지수카일웡에델야누스루미아기탱크없어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6 55 0 혹시 나처럼 구관방 없찐은 300일 돌려볼만한듯 [5] DisplayPort 2020.11.26 112 0 건틀렛 배리어메타 다시 오나? [2] 탑솔 2020.11.26 98 0 저거 300일 기념이 아니라 완전히 낚시임 [5] 페이문 2020.11.26 170 1 무료 사료에서 일반 나유빈 떠서 각성 빼고 전부 수집함 [1] Evelynn 2020.11.26 79 0 떴다 씨발 [3]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152 2 그냥 유빈도 쓸만한거같은데? [3] 오새린 2020.11.26 126 0 오늘 첨 왔는데 무과금으로 할만함? [12] 미니오리 2020.11.26 161 0 ✋질문 류드 계속 도전할까?? [16] 왕죽 2020.11.26 203 0 구캐위주로 밸런스패치하는거 나쁘진않은데 [5] 수램 2020.11.26 146 0 건틀렛 속보 [1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6 202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6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