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주면 3코짜리 수류탄 새끼가 1대 몇 교환하고

6코짜리 각성캐 딜로 찍어누르는데 벨패때 마다

이딴 주먹구구식 패치 계속하면 지부 개선이고 뭐고 걍 좆같아서 다 떠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