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을해도 이중삼중 개좆으로하고
도대체 기준이 뭐야
300일기념 이지랄하면서 천장없는 뽑기하는거 존나웃김
심지어 채용 선택권은
응~ 알렉스 류드 없어 이지랄
진짜 너무한거 아니냐
이거 누가 좆같다고 호소하는사람 없냐 진짜????
얘네들 기준으로 기채가 매인이고 일반채용은 그냥 마치
코레겜 캐릭 뽑는 느낌이라 생각하나?????????
내가 생각할땐 아닌거 같아
그냥 이중가챠야 이건
내가 류드 못뽑아서 이런글 쓰는거 아니다
암튼 아니야~~~~
천장을해도 이중삼중 개좆으로하고
도대체 기준이 뭐야
300일기념 이지랄하면서 천장없는 뽑기하는거 존나웃김
심지어 채용 선택권은
응~ 알렉스 류드 없어 이지랄
진짜 너무한거 아니냐
이거 누가 좆같다고 호소하는사람 없냐 진짜????
얘네들 기준으로 기채가 매인이고 일반채용은 그냥 마치
코레겜 캐릭 뽑는 느낌이라 생각하나?????????
내가 생각할땐 아닌거 같아
그냥 이중가챠야 이건
내가 류드 못뽑아서 이런글 쓰는거 아니다
암튼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