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류드 계속 도전할까?? 왕죽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02 작성일 2020-11-26 18:22:01 https://arca.live/b/counterside/9632018 아무래도 류드픽업 한동안 안올거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페이문 2020-11-26 18:22:20 ㅎㅈㅁ 펼쳐보기▼ 페이문 2020-11-26 18:22:30 거기 운 나쁘면 5백연해도 안나옴 펼쳐보기▼ 왕죽 2020-11-26 18:23:33 아무래도 얘네들 절대 류드픽업 안내놓을거같음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1-26 18:22:31 어이, 그 끝은 지옥이다 펼쳐보기▼ 나무는tree 2020-11-26 18:22:34 하지마.. 펼쳐보기▼ 왕죽 2020-11-26 18:22:57 이미 채용권 오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수램 2020-11-26 18:22:41 300일 그거얘기면 하지마 펼쳐보기▼ 왕죽 2020-11-26 18:23:11 아 존나 안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수램 2020-11-26 18:23:22 ㅇㅇ 2020-11-26 18:22:58 에프 2020-11-26 18:23:11 300기념뽑 좋은건줄알았는데 천장없음시발 하지마 진짜로 펼쳐보기▼ 왕죽 2020-11-26 18:24:15 진짜 개좆같이 하는거아님????????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0-11-26 18:23:31 삭제 수정 지금 있는애들만 봐도 나올때까지 계속 뽑을거 같은데 그냥 지금 ㄱ 펼쳐보기▼ ㅇㅇ (220.88) 2020-11-26 18:25:11 삭제 수정 나도 300장넘게써서 픽업 류드빼고 다먹음 진짜 어이가없다 씨발 펼쳐보기▼ 왕죽 2020-11-26 18:25:47 진짜 개씹에바야~!!!!! 펼쳐보기▼ ㅇㅇ (220.88) 2020-11-26 18:26:49 삭제 수정 응 심지어 패키지선택권에는 류드없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유빈 핑계가 뭐였더라 [17] 수램 2020.11.26 173 0 특적핵 융합핵으로 바꿔먹는거 에바임? [3] ㅇㅇ (112.164) 2020.11.26 85 0 각성캐마다 왜 코스트가 다름? [2] ㅇㅇ (220.88) 2020.11.26 110 0 건틀렛 아까 골드 2300점인데 트럭 만남ㅋㅋ [5]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144 0 난 지부 씹창낸거보다 벨런스가 더 좆같음 [8] ㅇㅇ 2020.11.26 204 3 뉴비는 300기채로 각수연먹고가는게 나은가 [5] 유미 2020.11.26 88 0 지금까지 각성캐 몇개나옴? [3] 프로찍먹러 2020.11.26 96 0 추수감사절 팬드 핫산해왔어 [12] 미미카키 2020.11.26 1972 24 자기 전 기밀10뽑 [4] 네네안 2020.11.26 112 3 이런데서 뭐 저격하려고 돌리는건 ㄹㅇ 좀 아닌듯 [7] 수램 2020.11.26 138 2 다타고 재만 남았노 SAA1885 2020.11.26 60 0 나무위키에 벌써 올라왔네ㅋㅋㅋㅋ [7] 뇌가있는용기병 2020.11.26 230 2 이번 300일채용 같은건 무료뽑 뿌리지 않는이상 쳐다도 보면안됨 [2] 카린웡 2020.11.26 87 2 카트료시카 이거 내일도 1일차 미션 깰수있음? [2] 독호메 2020.11.26 62 0 ✋질문 진짜 천장을 왜안만드는거야?????? [13] 왕죽 2020.11.26 187 2 나만각유나각등이이지수카일웡에델야누스루미아기탱크없어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6 55 0 혹시 나처럼 구관방 없찐은 300일 돌려볼만한듯 [5] DisplayPort 2020.11.26 111 0 건틀렛 배리어메타 다시 오나? [2] 탑솔 2020.11.26 97 0 저거 300일 기념이 아니라 완전히 낚시임 [5] 페이문 2020.11.26 169 1 무료 사료에서 일반 나유빈 떠서 각성 빼고 전부 수집함 [1] Evelynn 2020.11.26 78 0 떴다 씨발 [3]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151 2 그냥 유빈도 쓸만한거같은데? [3] 오새린 2020.11.26 125 0 오늘 첨 왔는데 무과금으로 할만함? [12] 미니오리 2020.11.26 160 0 ✋질문 류드 계속 도전할까?? [16] 왕죽 2020.11.26 202 0 구캐위주로 밸런스패치하는거 나쁘진않은데 [5] 수램 2020.11.26 145 0 건틀렛 속보 [1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6 201 3 로자리아 다시 부활함? [4] Evelynn 2020.11.26 127 0 로자때문에 그냥 회의감 들어서 패작하는애들 많은거 같음 [2] 사라진다 2020.11.26 139 0 아니근데 왜자꾸 로자리아 짤올리는거임? [2]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132 0 건틀렛 각유빈이랑 로자 딜 무섭네 [1] ㅇㅇ (211.236) 2020.11.26 131 0 8코 각유나 성능 ㅇㅇ (1.237) 2020.11.26 80 0 팝업창으로하면 전신일러나오네 [6] 장례식 (221.165) 2020.11.26 179 0 마스터 왔다 [2] 페이문 2020.11.26 89 0 자계랑 525인가랑 어디가 더 빨리돌아짐? [2] 와 2020.11.26 83 0 겜 시작 초반에는 별 낮은애들 키우는게 맞음? [5] ㅇㅇ (112.164) 2020.11.26 83 0 만우절때 불족발 받아보고싶네 [4] 수램 2020.11.26 93 0 니들 근데 결국 돌아올거잔아 [4] Quallot 2020.11.26 131 -1 건틀렛 나유빈 마스터구역에 계엄령선포 [2] 네네안 2020.11.26 134 0 나유빈은 도저히 모르겠다 [1] ㅇㅇ 2020.11.26 81 0 아 ㅈㅅ 챈 잘못왔네 [3] ㅇㅇ 2020.11.26 139 0 자살마렵네 [6]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136 4 뉴비 ssr 키우지마? [5] ㅇㅇ (182.212) 2020.11.26 118 0 새벽에 미안한데 핫산 도와줄 수 있냐 [6] 미미카키 2020.11.26 159 3 애기탱크 볼때마다 생각나는 움짤 [1] 쥐랭이 2020.11.26 327 0 장비소재+크레딧 수급하려면 어디가는게좋음? [5] ㅇㅇ (220.88) 2020.11.26 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8: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