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타갤에서 왔는데 왜터진거야? ㅇㅇ (14.4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0 작성일 2020-11-26 18:41:11 https://arca.live/b/counterside/9632173 어차피 내일 해명공지 +사료보면 다시 갓겜충될거면서아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DisplayPort 2020-11-26 18:41:44 상식적으로 해명공지 할거같지? 이새끼들은 항상 상상이상임ㅋㅋ 펼쳐보기▼ 수램 2020-11-26 18:42:08 공지 낼거같노? 펼쳐보기▼ 나무는tree 2020-11-26 18:42:13 지금 남아있는애들은 대깨카만 남았는데요 ㅋㅋ 펼쳐보기▼ ㅇㅇ (49.142) 2020-11-26 18:48:57 삭제 수정 그러기엔 이미 너무 많이 죽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징징그만하고 그림이나그려야지 [1] 왕죽 2020.11.26 56 0 구인/구직 사람사는세상 단한명 모집 [6]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6 143 0 시즈 각성 ㅇㅇ (14.37) 2020.11.26 39 0 머임 5-2-5 공략 없음? [1]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81 0 건틀렛 님들 제발 한판만 져주셈; [2] 수램 2020.11.26 122 0 이 개같은 새끼들은 뉴비 챙겨줄 마음이 하나도 없음 [3] ㅇㅇ (109.166) 2020.11.26 119 5 지부 1 4 8? 고정은 여지없이 좋을듯 [4] ㅇㅇ (211.236) 2020.11.26 88 0 한정없으면 스토리 못밀어? [5] ㅇㅇ (14.41) 2020.11.26 87 0 창작 이수연 그림 [18] abko 2020.11.26 3607 79 좆 됏 다 [4] 꿀때지 2020.11.26 91 0 패치하고나서 건 두판돌리고 때려침 [3] 물리법칙 2020.11.26 88 0 얘들아 불족먹은 속을 오늘 12시에 발매되고 30분만에 크랙뚫린 야겜으로 풀래? [6] 강도높은 2020.11.26 249 2 4000점대애들 매칭돌려라 [4]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26 88 0 지금 잠 안오는이유 [2] 나무는tree 2020.11.26 67 0 자야겠다 [2] 수램 2020.11.26 63 0 똥싸면서 생각해보니 지부 <~~~~ 이상한점 [6] 꿀때지 2020.11.26 164 2 패작하는데 매칭상대가 없네 [5] ㅇㅇ 2020.11.26 92 0 카트료시카는 왜 한번씩 이벤 하는거임 [6] ㅇㅇ (211.236) 2020.11.26 84 0 건틀렛 각윾빈이 괜찮은거같음 [5] 공기소리 2020.11.26 140 0 류드없으면 전당3 아예 못깰정도임? [10] ㅇㅇ (220.88) 2020.11.26 187 0 지부가 문제가 아니야~!! [8] 왕죽 2020.11.26 117 0 방금까지 꿀잠 자다가 카사하고싶어서 눈떠짐 [2] 꿀때지 2020.11.26 98 1 글 대충 훑어보니까 [2] ㅇㅇ 2020.11.26 93 2 타갤에서 왔는데 왜터진거야? [4] ㅇㅇ (14.41) 2020.11.26 140 0 건 져서 좆같은데 동물학대함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6 94 0 로자 상향먹고 전당3 존나 쉬워졋겟네 [4] 물리법칙 2020.11.26 117 0 불족 처음나온게 이거임? [2] 수램 2020.11.26 140 4 으악 시발 추석뉴비 뒤진다 뒤져~!!! [13] 왕죽 2020.11.26 172 2 류드 로자로 대체가능하냐? [13] ㅇㅇ (220.88) 2020.11.26 156 0 광고 뭐냐? [4] Herstal 2020.11.26 116 0 10쿼츠는 시발 왜주는거지 [10] 물리법칙 2020.11.26 128 1 류드하나때문에 이게 뭐하는 짓거리냐 [14] 왕죽 2020.11.26 176 1 근데 진짜 불족발은 레전드네 [3]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26 253 1 각유빈 핑계가 뭐였더라 [17] 수램 2020.11.26 174 0 특적핵 융합핵으로 바꿔먹는거 에바임? [3] ㅇㅇ (112.164) 2020.11.26 86 0 각성캐마다 왜 코스트가 다름? [2] ㅇㅇ (220.88) 2020.11.26 111 0 건틀렛 아까 골드 2300점인데 트럭 만남ㅋㅋ [5]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145 0 난 지부 씹창낸거보다 벨런스가 더 좆같음 [8] ㅇㅇ 2020.11.26 205 3 뉴비는 300기채로 각수연먹고가는게 나은가 [5] 유미 2020.11.26 89 0 지금까지 각성캐 몇개나옴? [3] 프로찍먹러 2020.11.26 97 0 추수감사절 팬드 핫산해왔어 [12] 미미카키 2020.11.26 1973 24 자기 전 기밀10뽑 [4] 네네안 2020.11.26 113 3 이런데서 뭐 저격하려고 돌리는건 ㄹㅇ 좀 아닌듯 [7] 수램 2020.11.26 139 2 다타고 재만 남았노 SAA1885 2020.11.26 61 0 나무위키에 벌써 올라왔네ㅋㅋㅋㅋ [7] 뇌가있는용기병 2020.11.26 231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8: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