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네가 완전히 탈남라를 하려면 역시 탈퇴 기능을 쓰는 것이 좋겠군..
아 물론 오늘, 내일 중으로 활동하고 잠시 쉬었다가 올건데
다시 와서 활동하지 못하겠다면 탈퇴해야죠 뭐..
포인트 290민포는 다른 분 드려야죠 뭐..
저도 다른 분께 받은 포인트지만 그래야 아깝지 않죠..
2929000포인트까지 모으는 것도 포인트 전송 수수료 때문..
혹시나 탈퇴할 마음 생기면 다른 분께 포인트 드리고 탈퇴할 생각..
그 분은 선별해서 주셨지만 저는 선착으로 드리고 탈퇴ㄱㄱ
그래야 더이상 저도 여기 안 올거 같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