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채널

몇몇 비정상인 때문임..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 하는 법..

결국 떠나긴 하되 포인트가 아까우니

포인트 수수료를 벌고 나서 포인트 넘겨주고 가겠단 거임..

역시 커뮤라는 건 할 만한 게 아니긴 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