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직히 나선 난이도가 요마냥으로 계속 나온다면 느비 인플레도 상관 없다 생각하긴 하는데..
뉴비들 사다리 되기도 좋은 캐릭터고 서사도 좋고,
근데 임마 기준으로 애들 체력 뻥튀기 되고 하면 이제 즐겜팟으론 비경 돌리기 어려울지도 모르겄네


솔직히 나선 난이도가 요마냥으로 계속 나온다면 느비 인플레도 상관 없다 생각하긴 하는데..
뉴비들 사다리 되기도 좋은 캐릭터고 서사도 좋고,
근데 임마 기준으로 애들 체력 뻥튀기 되고 하면 이제 즐겜팟으론 비경 돌리기 어려울지도 모르겄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