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돌파는 욕심이라는거 인정할테니 데히야 1돌이라도 하고싶다 진짜 ㅋㅋㅋㅋ 얘도 명함->1돌 영향이 상당하다고 알고있는데 여러모로 아쉽다
그래도 낭만넘치는 캐릭이라 참 맘에들었는데 언제 또 나온다는 보장도없고 기본적으로 무투스타일 속성 캐릭은 나타때부터 어느정도 나올것같아서 꽤 긴장하고있지만 이 역시 먼이야기일뿐이라;
중~고돌파는 욕심이라는거 인정할테니 데히야 1돌이라도 하고싶다 진짜 ㅋㅋㅋㅋ 얘도 명함->1돌 영향이 상당하다고 알고있는데 여러모로 아쉽다
그래도 낭만넘치는 캐릭이라 참 맘에들었는데 언제 또 나온다는 보장도없고 기본적으로 무투스타일 속성 캐릭은 나타때부터 어느정도 나올것같아서 꽤 긴장하고있지만 이 역시 먼이야기일뿐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