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이노 맘이라 푸리나 나왔을때 조합을 생각하던중에
사이노,나히다,푸리나 쓰고 남은 하나를 경직 저항을 줄수 있는 케릭을 찾고있었거든?
종려, 백출, 알베도, 운근, 행추, 북두 등등 막 고민하고 있었는데
뭔가 이거다 싶은게 딱 데히야가 떠오르더라구
사이노랑 데히야가 잘 맞을수도 있다싶은게 몇개있는데
1.데히야의 e장판이 기본지속 12초, 2돌하고 궁썻을때 18초로 연장되구 쿨은 20초인데
이 장판이 경직 완전면역은 앞에 몇초만이고 나머진 경직저항 증가만 해주잖아 마침 사이노 궁에도 경직 저항 증가가 붙어있는게 시너지를 내서 어느정도 안넘어지고 딜을 잘 하지않을까싶음(몹경직을 어느정도까지 견딜수 있는지는 지금도 테스트 가능한데 아직은 안해본 뇌피셜 단계)
2.사이노 궁 지속이 10초, 쿨이 20초라서 궁이 끝났을때 서포터들 버프만 돌리기에는 쿨이 재법 남아서 기다리는동안에 딜타임을 짧게나마 가져갈수 있는 두번째 딜러가 있으면 좋겠다싶은데 마침 데히야 궁도 금방 쏟아내더라구
나히다 e,q 딸깍 - 푸리나 e,q 딸깍하고서 남는 시간동안 데히야 궁을 쓰기 좋을거같았어
3.사이노가 데히야랑 푸리나에 맞는 파츠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한게 하나 더 있는게
데히야랑 푸리나 둘 다 원충요구량이 엄청나서 200퍼 이상씩 요구하는데
사이노가 번분을 쓰면 e 많이 써서 원소구슬도 잘 챙기기도하고 4돌에 파티원 원소충전도 달려있어서
데히야랑 푸리나의 원소회복에 도움이 될거같더라구
전체 딜 사이클은
데히야 2돌이상이면
데히야e - 나히다e,q - 푸리나e,q - 데히야q - 사이노eqe평타
이거 반복이면 어떨까?
데히야 2돌 찍는다면 e지속 늘어나서 사이노 딜타임에도 널널하게 경직저항 줄거같..기도하고
데히야 명함이나 1돌은
나히다e,q - 푸리나e,q - 데히야e,q - 사이노eqe평타
데히야e를 뒤로 미뤄서 사이클 굴려볼듯
조금 헛소리긴하지만 이 조합을 생각해내고서 보니깐
마침 나히다 궁에 궁효과 올리는 원소들이 불,물,번개더라
딱 이 조합을 쓰라는거 아님? ㄴㅇㄱ
사이노가 궁 쓰는동안 나히다e랑 데히야 e로 불붙는게 푸리나 e로 어느정도 잡혀서 번개+풀 반응이 될지 아니면 안잡혀서 번개+불 과부화 반응으로 사이노가 날아다닐지 궁금하네
푸리나가 야란보다 물을 덜 싼다고본거같아서
일단은 푸리나 나오기전까지 푸리나 자리에 야란이나 코코미 넣어서 굴려볼 생각
...이긴한데 사이노나 데히야 혼자 딜하게 밀어주는 파티 짜도 버티는 보스가 없는데 둘이 같이쓰는건 과투자이거나 서로 안맞는거이려나?
조합 어떤거같음? 쓸만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