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대검이잖아 ㅋㅋㅋㅋ

이거 완전 데히야 아님??ㅋㅋㅋㅋ

나도 이제 승리의 데히야 오우너임 수구 ㅋㅋㅋ

드디어 존버 끝이다 씨발ㅋㅋㅋㅋ


데 히 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