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진을 쓸까 생각도 해봤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고점은 데푸카베임.
카즈하를 진으로 바꾸는거... 이론상으론 괜찮아보이는데,
실전에선 상황에 따라 피증버프를 떠나서 몹몰이의 부재가 너무 커보일꺼 같음.
데히야ee (카즈하e) 베넷qe 푸리나eq 카즈하qe 데히야q (카즈하e) 반복하는게 맞는거 같은데,
이렇게 쓰려면 푸리나 스택 쌓는 속도 올려주는 2돌이 사실상 반강제되는거 같다.
(카즈하e)는 본인 카즈하가 원충이 잘 챙겨져있다면 생략해도 됨.
푸리나eq 이후 카즈하qe를 해야 아마도 물/불 이중확산이 될꺼라고 생각함.
결국 진 같은 퓨어힐러를 배제하기 위해서는 2돌로 파티 전체힐 없이도 스택을 땡겨와야하는듯
사이클을 푸리나랑 카즈하가 베넷 장판 밟게끔 배치해서 체력은 어느정도 관리하게 하면 되는거고
물론 그냥 푸리나 버프 무시하고 데히야랑 맞는 물 서브딜러로만 쓸꺼면 푸리나 명함도 상관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