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즈하 넣었을때랑 펀치딜 7~8000정도 차이나는데 이건 푸리나 나오면 더 많은 피증으로 매꿔줄거니까 괜찮고 이중확산이 될지 안될지를 모르겠슴


근데 몹몰이 없는게 좀 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