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히야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30명 알림수신 6명 @데히야는데히힛 데히야에, 데히야에 의한, 데히야를 위한 채널 데히야 오프필드 상태에서 E협동공격에도 갈바등 공퍼버프 터지는거지? MS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9 작성일 2023-10-10 10:27:43 수정일 2023-10-10 10:32:55 https://arca.live/b/dehya/88426405 사이클 짜는 사이트에선 E를 직접 발동해야만 터지는걸로 설정해놨네... 불편하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티최미데히야 2023-10-10 11:40:26 ㅇㅇ터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짤 정보 ✋️질문 창작/번역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데히야 성능 평가는 기준에 따라 다를듯 [8] hellium 2023.10.12 207 0 다시한번 생각할수록 [7] 탐구 2023.10.12 146 1 도금여단 원붕이들도 데히야가 성능적으론 아쉽다고 생각해? [18] MSA 2023.10.12 291 0 데히야 만나기 기원 36일차 [2] 붕붕원붕 2023.10.11 53 0 파이어펀치 [3] ㅇㅇ 2023.10.11 112 0 느데야라 조합 든든하네 [4] hellium 2023.10.11 156 0 데히야 만나기 기원 35일차 [3] 붕붕원붕 2023.10.10 76 0 왕실 드슬 바바라의 장점 [7] ㅇㅇ 2023.10.10 231 0 빨리 다음버전이 왔으면 좋겠네 [2] ㅇㅇ 2023.10.10 88 0 V2기준 데푸카베 사이클 공유 [12] MSA 2023.10.10 312 0 데히야 오프필드 상태에서 E협동공격에도 갈바등 공퍼버프 터지는거지? [1] MSA 2023.10.10 99 0 베넷은 언젠간 파티에서 빠져야될거임 [5] 지나가는돌멩이 2023.10.10 208 1 데히야와 푸리나를 베넷만 넣고 쓰는 방법 [2] pinkbeen 2023.10.10 119 0 자해량 늘어서 베넷도 쓸 수 있네 이제 [10] 조건문 2023.10.09 222 0 데히야 만나기 기원 34일차 [2] 붕붕원붕 2023.10.09 46 0 데 류 푸쓰겠네 [4] ㅇㅇ 2023.10.09 132 0 아 푸데라나 쓰려했는데 2돌 힐 바뀌었네 [2] 신짱 2023.10.09 111 0 연월에서 테스트로 데향진베 써봤는데 괜찮네 [9] 티최미데히야 2023.10.09 171 1 데히야를 위해서 푸리나 2돌 해야겠다. [3] MSA 2023.10.09 140 0 이번에 푸리나 v2 보고 든 생각 [7] 폐시케 2023.10.09 14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10-12 12: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