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 이거 이상의 사이클이 안떠오른다 ㅋㅋㅋ
카즈하 첫번째 E에서 낙공 안찍은 이유는 서약 버프를 데히야 등장전에 터트리기 위함임.
푸리나 E대시를 한 이유는 후딜 캔슬용
베넷 EQ안하고 QE한 이유는 EQ하면 베넷이 자기 장판 밟아서 힐 받을 시간이 없어짐.
베넷 장판을 조금 일찍 깔아서 푸리나 스택쌓기+파티 전원의 체력을 조절 하는 타이밍을 만들어주면서
컨트롤이 꼬이지 않는다면 이론상 데히야가 Q쓰는동안 베넷 공뻥과 왕실 공뻥을 다 받을 수 있음.
데히야 Q가 끝나고 데히야 E가 돌아오기 전까지는 임의로 카즈하나 베넷의 E스킬을 굴리면 될듯해서 넣어놓음.
풀돌 데히야는 궁 지속시간이 길어서 마지막에 카즈하나 베넷이 E쓸 타이밍이 없을꺼고
왕실4 버프는 조금 누수가 있긴할듯? 베넷 궁은 꺼져도 3초동안은 공버프 유지되어서 다 받을꺼고
+영상 첨부
내가 푸리나 페보 줄려는 이유가 나온다... 원충 너무 많이 필요해 이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