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푸리나 e 켜고 10초 좀 지나면 전체 체력이 31퍼 까여서 그때부터 한번씩 돌아가면서 나온 다음에 데히야 궁 쓰면 될듯
이미 eq를 써버린 푸리나는 6돌 아닌 이상 억지로 나와서 힐을 받기보다는 그냥 나머지 세 명만 힐 받는 게 나을 거 같고

대충 이런 느낌
푸리나 eq 붙여서 한번에 쓰고 들어갈 수 있으면 더 좋을텐데 이건 실제 나와서 프레임데이터같은 게 주어져야 알듯
그리고 데히야 9초 경면도 이 팀에서는 꽤 괜찮을듯
이 팀으로 고점을 보는 로테이션은 데히야 킥이 푸리나 q 버프 끝나기 직전에 터지는 걸 텐데
이 경우 얻어맞고 경직이 오거나 위치선정 문제가 생겨서 사이클이 조금만 어긋나게 되면 거꾸로 와장창 망해버리니까
칼같이 18초 맞추려 하지 말고 살짝 텀을 둘 필요가 있는데
데히야 e 경면 때문에 e 이후 서폿 사이클 굴리는 동안에는 맞아서 늘어질 걱정은 안 해도 되는 부분이 좋은듯
위치조정이나 카즈하 짧e대신 e꾹 전환 할 여유 시간 정도를 염두에 두고 끝에 살짝 비게 해 놓는 정도
이거 외에는 일단 데히야가 대신 받아줄 피해로 인해 데히야의 40% 자힐이랑 푸리나의 체력 50% 미만 팀원수 당 버프 스택 감소 같은 효과들이 어떻게 될지 좀 저울질 해볼 필요가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