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충, 힐, 불공명, 공뻥 다 좋은건 맞는데

 결국 1돌파 이상 뚫리면 공계수, 체계수 거의 반반인 이상 다른 공계수 캐릭에 비해 불공명, 공뻥 제대로 못 받는거잖아
 우리는 베넷의 힘의 절반만 쓰는 느낌인거지

 근데 아직은 그 베넷의 절반에 미치는 캐릭조차 없으니 쓸 수 밖에 없는거고
 
점점 데히야 조합이 완성형에 가까워질수록 베넷은 조합에서 쳐내야되는 캐릭이 될거임
 
 계수가 반반인 이상 체뻥 캐릭이 나오던 새로운 공뻥 캐릭이 나오던 데히야는 완전히 그 뻥튀기를 못 받을텐데
 그러면 그냥 피증을 주는 서폿이나 서브딜, 물싸개 or 얼음싸개같은 서폿이  이상적이라고 할 수 있음

 푸리나가 물싸개, 피증, 서브딜 다 해주는 것 같던데 그러면 카즈하 + 푸리나로 더 이상의 피증은 효율이 떨어질거고 물뿌리개도 어느정도 갖췄음

 여기서 데 + 푸베 + @ 를 한다 치면
결국 다시 뻥튀기 캐릭인 베넷을 쓸 수 밖에 없음
불캐릭이 하나라서 원충이 빡빡해지고
피증은 더이상 의미가 없고
데히야는 야행같은 서브딜은 못 쓰니까

  그냥 구슬 많이 뱉는 불 서브딜이 하나 나오거나 뭔가 신박한 캐릭터가 하나 나오는걸 기대해야될 듯

아님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