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히야EE 카즈하E 베넷EQ 푸리나EQ 카즈하QE 데히야Q~ 카즈하E
이런식으로 베넷 장판위에서 푸리나랑 카즈하가 EQ를 쓰게해서
푸리나랑 카즈하 체력 관리를 해줘야할듯?
베넷 장판이 꺼져도 3초까지는 공버프 유지 되니까 데히야Q 끝날때쯤 베넷 장판 딱 꺼지지 않을까?
베넷 장판 유지시간 때문에 데히야EE 카즈하EQE 베넷EQ 푸리나EQ 카즈하평E 데히야Q
이렇게도 써볼까 했는데 카즈하 2번째 등장때 E로 이중확산 또는 최소한 불확산이 된다는 보장이 없을꺼 같아서...
아 어렵다 푸리나가 제발 데히야랑 잘 어울려야하는데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