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스텟은 전무로 챙겼고
체/공은 계수 반으로 나뉘었지만 돌파/전무/베넷이 챙겨주고
피증은 조금 모자라는거 같긴 한데 일단 성유물, 카즈하로 땡기고도 이 성능인데
불 신학이 나오거나 18초쿨 섭딜이 나와야 좀 눈에띄게 개선될까?
치명스텟은 전무로 챙겼고
체/공은 계수 반으로 나뉘었지만 돌파/전무/베넷이 챙겨주고
피증은 조금 모자라는거 같긴 한데 일단 성유물, 카즈하로 땡기고도 이 성능인데
불 신학이 나오거나 18초쿨 섭딜이 나와야 좀 눈에띄게 개선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