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함 단계에서는 너무 별로인듯..
탱커라곤 해도 딜이 너무 안 좋아.. 원마 셋팅해서 발화, 연소, 하다못해 과부하 만드는 게 딜이 더 잘 되는듯
여러모로 명함 설계는 진짜 파멸적이라고 류웨이 개자식아!


명함 단계에서는 너무 별로인듯..
탱커라곤 해도 딜이 너무 안 좋아.. 원마 셋팅해서 발화, 연소, 하다못해 과부하 만드는 게 딜이 더 잘 되는듯
여러모로 명함 설계는 진짜 파멸적이라고 류웨이 개자식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