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려보니 쿨타임은 딱 맞네요
카즈하가 딜은 더 쎈데 푸리나 자힐 커버할려면 안정성은 진이 더 나은듯

제일문제는 푸리나 원충인듯 데히야 페보대검 진 페보검 둘다 써야 원충180으로 굴러가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