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쓰고 파티사이클 돌리고 EQ쓰는게 갈바등 옵션 제일 길게 켜질거라 생각했는데
묘하게 자꾸 꼬이네
걍 EE하고 파티사이클 돌리고 바로 Q가 나음?
협동쿨이 2.5초라 좀 애매하게 꼬이면
갈바등 옵 오래 안켜질거 같은데

E쓰고 파티사이클 돌리고 EQ쓰는게 갈바등 옵션 제일 길게 켜질거라 생각했는데
묘하게 자꾸 꼬이네
걍 EE하고 파티사이클 돌리고 바로 Q가 나음?
협동쿨이 2.5초라 좀 애매하게 꼬이면
갈바등 옵 오래 안켜질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