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위 그림에서 행추는 푸리나라고 보면 됨.
핵심은 푸리나의 우시아폼->프뉴마폼->우시아폼인데, 이걸로 원소 부착 순서를 내가 컨트롤 할 수 있음.
시작을 푸리나 강공EQ를 박으면 E가 가수로 소환되면서 데미지와 물부착 자체가 없고,
그럼 남는게 푸리나의Q로 물 1U만 부착되는데 그건 데히야EE 2번으로 지울 수 있다.
그리고나서 다시 푸리나로 바꿔서 강공을 치면서 우시아로 바꾸면 데히야E 장판이 적에게 불부착을 시키는데
이때 푸리나는 E스킬이 우시아 폼 살롱멤버 바뀌는동안 딜레이가 살짝 있음.
그사이에 카즈하가 바로 E로 점프 뛰어서 불확산을 할 수 있고,
카즈하 Q모션이 나가는중에 바뀐 푸리나의 E스킬이 상대에게 물부착을 해서 카즈하Q는 물전환이 됨.
본인이 카즈하 원충이 넉넉하다면 EQ쓰고 추가적으로 또 카즈하E 쓸필요는 없을지도
살짝 아쉬운점이 있다면 2돌 이상의 카즈하는 Q쓰면 원마 200버프가 있는데 이 사이클에선 그걸 활용 할 수 없고,
푸리나가 프뉴마폼으로 잠깐이라도 전환하는만큼 원충이 아마 좀 더 필요할수도 있을꺼 같음.
보완 할 점이 생기면 또 글 올려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