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든 베넷 떨쳐내려고 발악해봤는데

페보 원충 공뻥 삼위일체를 당해낼 수 없더라

개씹적폐새끼…


카즈하가 더 좋긴한데 베넷에만 힐 올인하면 불안함 그 자체라 

진으로 파티 생존력 보강해주는게 확실히 좋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