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데히야에게도 호재일꺼라고 추측하고있음 ㅋ


프레미네과 불번개 과부하를 써먹는 힐서폿이지만 이 역시 조합연구를 좀 많이 해야할것같은 캐릭터인듯 묘하게 비주류 반응을 간보는건 뭔가 의도가 있을꺼라고 보고있기도하고 뭔가 나도 모르게 1%의 나타 메타가 이럴것이다라는 청사진을 제시하는건가 라는 기분도 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