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330명
알림수신 6명
데히야에, 데히야에 의한, 데히야를 위한 채널
데히야 만나기 기원 69일차
추천
2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6
작성일
댓글
[3]
티최미데히야
ㅇㅇ
pinkbee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슈브르즈 후반 요미 라이덴에 붙는거 맞나봄
[3]
172
-1
요새 데히야 쓸 수 있어서 행복한데 슬픔
[4]
132
0
얘는 1돌이 실전 굴릴려면 필수인가?
[4]
112
0
늑말 픽업내놔!!!!!!!
[5]
115
0
✋️질문
데히야 고돌파나 풀돌이여도 절연은 잘쓰지??
[12]
170
0
✋️질문
데히야 4.3 배포 무기 어떤거 같음??
[2]
337
0
✋️질문
진 없는데 데푸카베도 잘 굴러감?
[3]
212
0
데히야 확실히 강해진듯
[2]
143
0
✋️질문
데히야 E싸개로 쓸거면 이렇게 쓰는거 맞음?
[10]
243
0
데히야 만나기 기원 69일차
[3]
86
2
데히야 안뜨는 좆망겜 왜함
[6]
116
0
데푸나진 ㄹㅇ 잘돌아간다
[6]
227
1
데히야랑 어울릴까?
[15]
252
0
감로는 왜 변환대상이 아닌거냐
[6]
143
0
데라슈베 기대된다
[3]
326
0
데히야 만나기 기원 68일차
[2]
54
2
푸리나 명함으로 굴릴 수 있는 조합은 뭐 있음?
[6]
136
0
라데슈사 쓸려 했는데 사라가 좀 걱정임
[6]
174
0
✋️질문
데라슈베 파티 쓰면 4돌미만 데히야도 절연대신 감로 낄수 있음?
[8]
220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