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몰라서 그런데 데히야 4돌 전까진 원충땜에 절연쓰는걸로 아는데 이번에 슈브르즈나오면 데라슈베가 잘맞는다는데 원충 좀 덜챙겨도 ㄱㅊ을것같아서